오사카 미나미의 주요역 "난바역"에서 도보 8분이라는 매우 편리한 장소에 지상 8층 건물, 전 29실의 "HOTEL S-PRESSO CENTRAL -호텔 에스프레소 센트럴"이 2020년 9월에 신장 그랜드 오픈했습니다.
국내외에서 여행에 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, 실내나 인테리어에 숙고를 거듭해, 2LDK나 3LDK의 큰 객실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. 외장 외벽은 "삼잎"의 문엽을 힌트로 디자인된 모자이크 타일 모양으로, 바로 "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호텔" 이라는 말이 딱 맞는 압도적 존재감을 발하고 있습니다.
관내나 객실의 모든 곳에 장식되어 있는 회화나 미술품을 즐길 수 있는 "마치 미술관과 같은 호텔" 입니다. 2명~13명을 수용할 수 있는 밸류에이션 풍부한 객실 구성으로, 손님의 편리성과 "아늑함"을 최대한으로 추궁하고 있습니다. 모든 객실에는 주방, 냉장고, 전자레인지, 세탁기*(객실 타입에 따름)도 완비되어 있어 장기 체류에도 딱 맞습니다. 플로어 대여, 일동 대여(최대 100명 수용)도 가능하므로, 단체의 손님도 부디 오시기 바랍니다.
또, 오사카 나니와구에서 총 8동의 호텔을 전개하는 "HOTEL S-PRESSO"로서는 최초의 레스토랑 회장을 겸비하고 있으며 인근의 S-PRESSP그룹 호텔에 숙박하고 있는 손님도 센트럴까지 행차 주시면 여러분 드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방범 카메라 완비, 24시간 자동 잠금 보안, 전관 WIFI 대응하고 있습니다.